함연지 남편 직업 집안 및 한다감 근황 화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함연지 신랑이 공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한다감 신랑은 모자이크 처리돼 등장했으며, 신혼집에 방문한 손님들을 위해 한치살, 등심 등 20인분의 고기를 준비하는 큰 손의 모습을 보였다.

 

한다감 신랑이 옷을 갈아입으러 간 사이 한다감은 남편에 대한 독백을 시작했다. 그는 “오빠가 약간 무뚝뚝하고 시크한데 츤데레 같은 남자다. 자상할 땐 엄청 자상하고 삐칠 때는 엄청 잘 삐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다시 주방에 들어선 신랑은 요리하는 한다감의 일손을 도왔다.

남편은 “애들 맛 보고 자주 오는 거 아니냐”라며 “원래 집들이 음식은 적당히 맛있게 해야 된다. 너무 맛있으면 애들이 불시에 온다”고 조언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다.

 

 

 

 

 

한다감은 신랑에게 마당에서 깻잎, 바질 등을 따오는 심부름을 부탁하기도 했다. 하지만 여러 번의 심부름에 남편은 결국 “아 힘들어”라고 홀로 속삭여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한다감은 올해 1월 지금의 신랑과 결혼에 골인했으며, 신랑(남편)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함연지 아빠 요리 실력에 대해 공개했다.

함연지 아빠는 누군지 다들 아실거다. 바로 오뚜기 회장~

함연지는 "아빠는 신상품 나왔을 때 에어프라이어에 핫도그 돌려주시고 라면도 끓여주시는 정도만 하지, 복잡한 요리는 잘 못하신다"고 했다.

또 "정말로 타사 제품은 전혀 먹질 않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함연지는 레시피를 개발해 우승할 경우, 다른 회사에 그 제품을 출시해야 하는 걸 아버지가 알고 계시냐는 질문에 "이거 나간다고 하니 되게 재밌어 하셨다"고 말했다.

* 당초 신상출시 편스토랑 기획 의도가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 메뉴를 공개하며 평가단의 평가에서 우승하면 실제 전국 편의점에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었다.

하지만, 갈 수록 연예인들의 집 자랑 남편, 가족 자랑 프로그램으로 전락해 버렸다. 특히 요즘처럼 코로나때문에 다들 힘들어 하는 시기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는 그다지 반가운 프로그램은 아닌것 같다. 물론 일부의 생각이겠지만, 편스토랑도 이제 끝을 달리는 듯한 느낌이 든다.

 

 

 

 

박세혁 김유민 이혼 사유 및 양가 집안

 

박세혁 김유민 이혼 사유 및 양가 집안

박세혁 김유민 이혼 사유 및 양가 집안 이혼 후 만난 그룹 탑톡 출신 우리이혼했어요 박세혁과 라니아 출신 김유민이 서로 솔직한 심정을 털어 놓았다는데요 우리이혼했어요 에서 재회하는

snow113.longlove1.kr

배우 조한선 역곡중학교 학폭 논란 재조명

 

배우 조한선 역곡중학교 학폭 논란 재조명

배우 조한선 역곡중학교 학폭 논란 재조명 그동안 상대적으로 젊은 배우들을 대상으로 학폭 폭로가 이어져온 가운데, 이번에는 올해 41살이 된 배우 조한선에 대한 학폭과 성추행 폭로가 나

snow113.longlove1.kr

배우 박소담 갑상선 유두암 투병 논란 재조명

 

배우 박소담 갑상선 유두암 투병 논란 재조명

배우 박소담 갑상선 유두암 투병 논란 재조명 ​ 배우 박소담이 갑상선 유두암 진단을 받고 수술했다. ​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지난 13일 "오랫동안 기다린 '특송' 개봉을 앞둔 만큼 그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