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최형만 최근 목사 생활 근황 화제

 

 

 

 

 

개그맨 최형만이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4일 재방송된 JTBC `살아있네`에서는 개그맨 최형만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형만은 자신의 집에서 시청자들에게 인사했다. 그는 "많은 분이 저에 대해서 궁금해할 것이 있을 거로 생각한다"며 "오해에 대한 답을 드릴까 해서 이런 시간을 마련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최형만은 어린 아들과 아내와 함께 생활하고 있었다.

최형만 아내는 최형만의 넥타이를 직접 매주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최형만 부인은 남편에 대해 "다른 사람이랑 사는 것 같다"라며 "신혼 초에는 너무 싸워서 힘들었다"라며 솔직하게 말했다. 황기순도 "맞아, 많이 싸웠어"라며 공감했다.

 

 

 

 

최형만은 집에서 나와 교회로 향했다. 최형만은 목사로 지내고 있었다. 그는 "신앙인으로 새로운 신분으로 살고 있다"라고 전했다.

최형만은 자리에서 엄숙하게 기도를 올렸다. 그는 "웃음으로 국민들에게 사랑받았던 개그맨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며 "시간 분량 때문에 못 나온다며 김종국 것, 엄용수 것 날려 달라"라고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최양락 형님 것은 살려 달라. 요새 잘 나가지 않느냐"라며 농담을 던져 주변을 폭소케 했다. 유세윤은 "목사님이 기도 개그한 것은 처음"이라며 최형만의 센스에 감탄했다.

최형만의 브이로그를 본 다른 최양락은 "놀라운 게 너무 많다"며 "아들이 있었냐? 몇 살이냐"고 질문을 던졌다.

최형만은 "6살이다"라며 "봉사 단체에서 섬기다가 저희 집으로. 가슴으로"라고 말하며 입양한 아들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최형만의 고백에 다른 출연진들은 "멋있다"며 박수를 보냈다.

 

 

 

 

 

야구선수 황재균 과거 공서영 열애설 뒷이야기

 

야구선수 황재균 과거 공서영 열애설 뒷이야기

야구선수 황재균 과거 공서영 열애설 뒷이야기 나혼자산다 황재균 연봉 운동 공서영 열애설과 여자친구 '나 혼자 산다'에 황재균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야구팬들이라면 다들 아실 프로야구

snow113.longlove1.kr

양희은 '사실 가수 꿈꾸지 않았다' 충격 고백 논란 재조명

 

양희은 '사실 가수 꿈꾸지 않았다' 충격 고백 논란 재조명

양희은 '사실 가수 꿈꾸지 않았다' 충격 고백 논란 재조명 양희은이 “나는 가수를 꿈꾸지 않았다”는 충격 고백을 전한다. 16일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에서 갓 유명가수가 된 TOP4 이

snow113.longlove1.kr

김혜수 동생 김동현 처남 폭행 사건 재조명

 

김혜수 동생 김동현 처남 폭행 사건 재조명

김혜수 동생 김동현 처남 폭행 사건 재조명 ​ 김혜수 동생 김동현(47)이 처남을 폭행한 혐의로 벌금형 처분을 받은 것으로 밝혀졌다. ​ [박진아 기자=푸른한국닷컴] 15일 SBS 연예뉴스에 따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