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멤버 이현주 과거 왕따 고백 논란

 

 

 

 

 

#에이프릴 "지난 2016년 팀에서 탈퇴한 멤버 이현주가 멤버들의 따돌림으로 힘든 시기를 겪었다"는 주장이 제기되며 각종 논란의 중심에 섰다.

그룹 에이프릴이 탈퇴 멤버 #이현주 #이현주왕따설 방송계 손절이 이어지고 있다.

 

 

#동서식품 '멤버 왕따 사건' 가해자로 지목된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이 모델로 활동하는 '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광고 영상 송출을 중단했다.

#걸그룹왕따 #걸그룹왕따설 #에이프릴이나은

#현주왕따 #현주왕따증거

이나은은 동서식품 포스트 광고 외에도

제이에스티나, 삼진제약 게보린

무학 좋은데이 등의 모델을 하고 있다.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동서식품은 이나은에 대한 논란을 접한 뒤 TV, 유튜브 등에서 송출되고 있는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광고를 중단한 상태다.

앞서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현주의 친동생이라고 주장한 한 누리군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현주가) 그룹 내에서 큰 괴롭힘과 왕따를 당해왔다"며 "그 일로 공황장애와 호흡 곤란 증세를 보이는 등 많이 힘들어했다"고 주장했다. 에이프릴 멤버 이현주의 동생은 "누나는 데뷔 전부터 왕따를 당했고 결국 괴로움을 견디지 못하고 극단적인 선택까지 하려 했다. 그럼에도 회사는 병원에 찾아와 '오늘 스케줄을 가자'고만 했다. 회사 측이 저희에게 죄송하다며 화환을 보냈으니 모를 수가 없을 거다"라고 주장했다.

 

 

 

 

 

 

논란과 관련해 에이프릴 소속사 DSP미디어는 "사실무근"이라며 허위사실 유포에 강경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소속사 DSP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현주는 본인만의 피해를 주장하며 지극히 일방적이고 사실과 다른 입장문을 요구했다. 이현주의 동생이라 주장하는 인물은 3일 새벽 또다시 일방적인 폭로성 게시물을 게재하면서 일말의 대화조차 이어갈 수 없는 상황까지 이르렀다"며 에이프릴 관련 폭로글에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SBS 시청자 게시판에는 “이나은의 하차를 요구합니다”라는 제목의 글들이 게재되고 있다. 이와 함께 일부 시청자들은 드라마의 모든 광고사·협찬사 제품 등에 대해 불매 운동에 나설 것이라고도 밝혔다.

‘모범택시’는 현재 방송중인 ‘펜트하우스2’의 후속으로 오는 4월9일 방송될 예정이었다. 이 드라마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이나은은 극중 무지개 운수 소속 해커이자 신상털이에 뛰어난 실력을 지닌 고은 역으로, 주연인 이제훈·이솜 등과 함께 많은 분량을 차지하고 있는 인물이다.

#모범택시 #모범택시이나은 #이나은광고손절

하지만 이나은을 둘러싼 각종 의혹이 확산되면서 SBS는 뜻하지 않은 암초를 만나게 됐다. 학폭 가해 진위여부가 판가름 나지 않은 부분이기에, 장기전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나은이 가해자로 확인된다면, 출연 분량을 편집해야 하는 사태를 맞이할 수도 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언론보도를 통해 관련 논란을 알게 됐고 소속사를 통해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다"며 "추후 사실 관계가 확인되는 대로 후속 조치를 논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4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는 게스트로 출연한 이나은의 모습을 전체샷, 출연진과 투샷 등 이외에 거의 찾아볼 수 없었다. 앞서 제작진은 “내용 전달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이나은의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하겠다. 학교 폭력과 관련한 논란이 계속 사그라지지 않아서 시청자들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기 위해 한 결정”이라고 밝혔기 때문.

 

 

 

 

배동성 딸 배수진 근황 및 결혼 이혼 이야기

 

배동성 딸 배수진 근황 및 결혼 이혼 이야기

배동성 딸 배수진 근황 및 결혼 이혼 이야기 우리 이혼했어요 ! 배동성 딸 배수진 나탈리 출연 ! 나이 결혼 이혼 전 남편 아들 이야기 ! ​ ​ 우리 이혼했어요 배동성 딸 배수진 나탈리 출연 결혼

snow113.longlove1.kr

손담비 결혼식 당일 공효진 려원 손절한 이유

 

손담비 결혼식 당일 공효진 려원 손절한 이유

손담비 결혼식 당일 공효진 려원 손절한 이유 방송 매체와 sns에서 떠들썩하게 손담비와 절친임을 인증했던 공효진, 정려원이 정작 그녀의 결혼식에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이목이 집중되고 있

snow113.longlove1.kr

이경애 전남편 사별 및 떡복이 화제

 

이경애 전남편 사별 및 떡복이 화제

이경애 전남편 사별 및 떡복이 화제 그녀는 대한민국의 개그우먼으로 1983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했고 이듬해인 1984년 제2회 KBS 개그콘테스트에서 대상을 받으며 정식 데뷔했습니다 ​ 나이는 1964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