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 이혼 후 연애 시작.  새로 만나는 남자 누구?

 

 

 

 

 

유튜버 유깻잎이 크리스마스에 열애 중임을 고백했는데요 유튜브에 제가 만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라며 영상을 공개했어요 공개 연애를 하는 것 같네요

유깻잎은 25일 자신의 유튜브에 ‘제가 만나는 사람이 있습니다’라며 영상을 공개, 열애 중임을 고백했는데요~

 

 

 

 

 

 

유깻잎은 “현재 제가 교제하고 있는 남자친구가 있다”며 “만나는 사람이 있는데 제 상황이나 그런 것들도 다 이해를 해주고 계신다. 제가 어떤 사람인지 잘 알고 있는 분이다. 많이 궁금해하실 것 같은데 지금 영상에서는 남자친구 유무에 관련된 부분만 말씀드리겠다”고 밝혔어요 #유깻잎남친나이 #유깻잎남친직업 등은 공개 된것 없고 유무만 영상으로 알렸답니더

 

 

 

 

 

이어 “일적인 것을 제외하고 크게 외출을 하거나 그런 부분이 없었는데 가끔 만나서 데이트할 때 뭔가 죄를 짓는 것 마냥 내가 죄가 있는 것 마냥 사람이 되게 무섭고 눈치를 보는 게 싫었다. 사람 만나는 게 죄는 아니지 않느냐. 그래도 ‘조금은 당당하게 행동을 해도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도 있었다”고 말했는데요 사실 연애할 때 상대방에게 미안하거나 눈치보며 데이트 하기가 마음 한구석엔 찝찝함이 있었을 것이라고 예상돼요

유깻잎은 제일 걱정하는 딸 솔잎이에 대해서는 일단 지속적으로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서울 올라오고 나서 부산에 있을 때보다 자주 만난다. 솔잎이에게 제 남자친구에 대해 따로 말하지는 않았다. 사람과 관계를 알게 될 때 쯤엔 숨길 생각은 없다. 그건 (최)고기 님과 더 이야기를 해서 진행을 해야 할 것 같다. 솔잎이에게 소홀하게 된다든지 하는 일은 절대 없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된다“고 덧붙였어요

 

 

 

 

 

또한 유깻잎은 유튜브 콘텐츠에 대해서도 고민하고 있음을 알렸고, ”이 과정에서 남자친구의 의사도 중요하니 몇 달 전부터 이야기했다. (최)고기 님과도 상의를 했는데 두 분 다 긍정적으로 말씀해주시고 응원도 해주셔서 더 힘이 났다“고 이야기했다.

유깻잎은 2016년 유튜버 최고기와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뒀다. 결혼 5년 만에 이혼한 뒤 전 남편 최고기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다.

 

 

 

 

 

유튜버 하늘 학폭 사건 및 거짓 해명 논란

 

유튜버 하늘 학폭 사건 및 거짓 해명 논란

유튜버 하늘 학폭 사건 및 거짓 해명 논란 ​ 올해 초 학폭 유튜버로 잘 알려진 '하늘'이 학교폭력 논란과 관련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렸다. ​ 흰색 상의를 입은 하늘은 “이번 일로

snow113.longlove1.kr

송가인 얼굴살 및 어머니 유전 논란

 

송가인 얼굴살 및 어머니 유전 논란

송가인 얼굴살 및 어머니 유전 논란 송가인 프로필 부터 살펴보면 1986년 12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살 입니다 본명은 조은심, 출생은 전라남도 진도군 지산면 앵무리 입니다 이 마을은 ​ 창녕

snow113.longlove1.kr

김현숙 남편 윤종 이혼 이유 및 각종 사생활 논란

 

김현숙 남편 윤종 이혼 이유 및 각종 사생활 논란

김현숙 남편 윤종 이혼 이유 및 각종 사생활 논란 내가 키운다 김현숙 출연 후 김현숙 신랑 윤종 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왜냐하면 작년 초 아내의맛 출연 당시만 하더라도 화목한 모습을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