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박지선 비보 트위터 욕설 인성 논란

 

 

 

 

 

방송인 하하, 故 박지선 비보에 격한 반응을 보인 것에 대해 사과했다.

5일 오후 하하 트위터를 통해 "감정을 주체 못하고 여러분께 잘못된 표현한 점 사과드린다"는 고 밝혔다. 이어 "죄송하다. 정신 차리고 본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힘든 시기에 다들 힘내시고 몸 챙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하하는 지난 3일 자신의 트위터에 고인을 추모하는 게시글을 올렸다. 그는 "내가 기억하는 게 아니야. 좋은 곳으로 가. 지선아 왜…넌 희망이었는데"라는 글을 게재했다.

여기까진 아무런 문제가 없었으나, 하하가 "지금 너무 먹먹하네요. X발 말시키지마요. 다 그런거잖아요"라는 글을 연이어 올렸다가 뭇매를 맞았다.

이같은 게시물에 누리꾼들의 반응은 극명하게 갈렸다. 일부 누리꾼들은 하하의 욕설에 불편한 심정을 내비쳤다. 이들은 "아무리 슬퍼도 대중들과 소통하는 공간에서 욕은 하지 말자. 애도 아니고 뭐하는 거냐", "수준이 느껴진다"고 날선 반응을 보였다.

반면에 하하의 심경에 공감하며 그를 위로하는 누리꾼들도 많았다. 누리꾼들은 "너무 슬프면 그럴 수도 있다", "감정 잘 추스리길 바란다"며 그를 옹호했다.

?하지만 논란이 빠르게 확산되자 하하는 욕설이 담긴 트위터 게시물을 삭제했다. 그럼에도 5일 오후 실시간 검색어에 자신의 오르는 등 논란이 사그라들지 않자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한편, 고 박지선은 지난 2일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사망한 채 발견됐다. 현장에서는 모친이 쓴 것으로 보이는 유서성 메모가 발견됐고, 유족의 뜻에 따라 부검은 하지 않았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은 대중들과 동료 연예인은 큰 충격에 빠졌다. 이에 온·오프라인으로 고인을 위로하는 추모 행렬이 이어졌다.

오늘(5일) 오전 고 박지선과 모친은 인천가족공원에 영원히 잠들었다.

 

 

 

 

 

 

 

임경옥 남편 최승경 40KG 감량 비법 공개 화제

임경옥 남편 최승경 40KG 감량 비법 공개 화제 개그맨 최승경이 현재 몸무게에 대해 공개, 다시금 그의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켰다. 최승경은 28일 자신의 SNS에 "곧있을 건강검진....2

snow113.longlove1.kr

 

배우 조한선 역곡중학교 학폭 논란 재조명

배우 조한선 역곡중학교 학폭 논란 재조명 그동안 상대적으로 젊은 배우들을 대상으로 학폭 폭로가 이어져온 가운데, 이번에는 올해 41살이 된 배우 조한선에 대한 학폭과 성추행 폭로가 나

snow113.longlove1.kr

 

이광수 이선빈 애정전선 논란 및 루머

이광수 이선빈 애정전선 논란 및 루머 ​ 이광수는 다우닝가구의 임원인 아버지 밑에서 자라 어렸을때 부터 유복하게 자란 편이었습니다. 지금은 마른 모습이지만 어린 시절을 보면 통통했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