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은 유튜브 '온라인 탑골공원'의 아이돌로 불리고 있는데요. 슈가맨3에 모습을 드러내며 크게 화제가 되었죠. 

 

슈가맨에서 양준일은 '리베카' 노래를 열창했는데요. 현재 나이 50대로 나이에 비해서는 동안인 얼굴이네요.

 

 

 

 

슈가맨3 양준일

사실 그전에는 양준일씨에 대해 잘 몰랐는데요. 요즘 워낙 유명하고 50대 나이에도 불구하고 10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양준일이 1990년대에 빅스타였던 것은 아닌데요. '리베카'나 '가나다라마바사'노래는 익숙한 분들이 계실거예요. 워낙 독특하고 유니크했던 탓에 당시로서는 힙하고 자유로운 그의 스타일이 받아들여지지 않았던 것이죠. 

 

 

 

 

양준일 리즈시절

양준일은 미국에서 오래 살았다고 하는데요. 한국에서 가수로 활동중에 2집 타이틀곡 'Dance with me ', '아가씨' 등의 곡에 가사에 영어가 많다는 황당한 이유로 방송정지를 당하기도 했다고 해요. 어쩔 수 없이  '리베카', '가나다라마바사' 두 곡은 가사를 직접 쓸 수 밖에 없었다고 해요. 사연을 듣고보니 '가나다라마바사' 노래 가사가 의미심장하네요.

 

2집 활동 후 갑자기 사라진 이유는 "비자 담당자의 거절로 공연을 취소하고 미국으로 돌아갈 수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현재 양준일은 미국에서 서빙일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미국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으며 플로리다에서 서빙 일을 하고 있다고 해요. 

 

때문에 그의 아내는 그가 가수인지조차 몰랐다고 하는데요. 양준일이 슈가맨3에 출연해 무대를 선보이자 "멋있는 사람이었구나" 싶어 뒤에서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고 하네요. 

 

슈가맨에서 출연제의를 받았을때 처음에 많이 망설였다고 하는데요. "한국에 가기 위해서는 일을 쉬어야 하고 집세를 내지 못하는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슈가맨3에서 이런걸 해결해주겠다고 했고, 또 아내의 설득으로 출연 결정을 할 수 있었다고 해요.

 

양준일씨는 최근 유튜브 '탑골공원'을 통해 2019년형 가수, 30년을 앞서간 천재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그가 온라인 탑골공원의 지드래곤이라고 평가받는 이유는 무쌍꺼풀의 개성있는 마스크와 호리호리한 몸매, 90년대라고 믿기지 않는 뛰어난 패션 센스때문입니다. 또 GD를 정만 많이 닮기도 했는데요.

 

시대를 앞서간 가수라며 재평가 되고 있는것이죠. 요즘 방송가에서 섭외 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하네요.

 

 

 

 

양준일 팬카페

양준일 팬카페나 양준일 팬클럽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양준일 팬카페는 '판타자이'로 원래 회원수가 7000명 정도였는데 현재 2만명정도로 회원수가 급증했습니다. 

 

"겸손한 남편이자 아버지가 되는 것이 목표다"는 양준일씨는 한때 유명가수였지만 현재를 충실하게 살아가는 모습이 멋진데요. 

 

그의 진가를 알아보지 못했던 대중들이 30년이 지난 지금에 와서 그에게 환호하는 모습이 어찌보면 좀 아이러니하기도 한데요. 1990년 여러 시대 상황도 그렇고 비운의 가수라고 밖에 평가할 수 없네요. 이제라도 많은 관심을 받게 된 만큼 앞으로 많은 활동으로 좋은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하며 탑골공원 GD 양준일씨를 응원하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021.11.17 - [연예이슈] - 옥주현 큰아버지 부채 사연 재조명

 

옥주현 큰아버지 부채 사연 재조명

오늘 알아볼 내용은 '옥주현, 큰아버지 빚을 대신 갚게 된 사연'에 대해서입니다. 7월 13일에 방송된 <김영철의 파워 FM>에 옥주현이 출연했는데요. 자신이 큰아버지의 빚을 대신 갚게 된 사연을

snow113.longlove1.kr

2021.11.26 - [연예이슈] - 양현석 성접대 의혹 정마담 폭로 논란

 

양현석 성접대 의혹 정마담 폭로 논란

MBC [스트레이트]에서는 양현석과 그들의 성접대 의혹에 대해 한번 더 다루었는데요. 이번에는 자주 등장했던 '정마담' 이 증언이 해서 완전 이슈가 되었어요. 정마담의 증언으로 인해서 양현석

snow113.longlove1.kr

2021.11.27 - [연예이슈] - 승리 성매매 혐의 및 청담동 고급 파티

 

승리 성매매 혐의 및 청담동 고급 파티

보도에 의하면 경찰은 승리가 2015년 크리스마스 당시 강남 청담동에 있는 고급 주점을 빌려 300명을 초대한 파티를 했는 정확을 포착했는데 그때 일본인 투자자들을 상대로 성매매 알선이 이뤄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