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 빚어 놓은 듯한 몸매의 한혜진이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했어요.

도대체 저런 마네킹 몸매는 가꾼다고 되는게 아닌거 같아요. 진정 타고난듯한 몸매에다가 자신을 가꾸는 데 게으른 적이 없는 한혜진이 만들어낸 것일테지요.

 

먼저 조각같은 모델 한혜진의 화보먼저 감상해 보실까요?

 

 

 

 

 

 

 

 

 

한혜진의 이번 화보의 비하인드 스토리로 들어갑니다~^^

한혜진은 오늘이 가장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이라고 말했는데요.
환상적이라는 표현마저 낭비로 보일듯 보이는 조각같은 모습의 특별한 화보를

하퍼스 바자 7월호에 공개했어요.

 

 

 


한혜진은  화보작업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SNS에 올렸는데요.

포토샵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모두 수작업으로 진행했다고 해요.

 

특히 완벽한 몸매를 위해 두 달 전부터 관리에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두달만에 저런 몸매가 나온다는것도 대단한것 같아요~ 우리같으면... 쩝... ㅎㅎㅎㅎ

 

 

 

 

 

한혜진의 누드 촬영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었는데요.

2013년도에는 잡지사의 속옷 세미누드 화보를 촬영 했었구요.

2015년도에는 매거진 G누드화보를 촬영 했었어요.

 

그리고 한혜진은 평소에도 매일같이 누드사진을 찍는대요.

그 이유는 매일 같은 장소에서 사진을 찍으며 몸매를 체크하기 위해서라네요.

정말 진정한 프로정신인거 같아요.

 

한혜진은 우리처럼 몸무게를 재어가며 몸매관리를 하는것이 아니라 체형을 봐가며 운동을 하고 조절을 한다고 해요.

우리는 몸매야 어떻든간에 체중이 1키로만 빠져도 좋아라 하는데 역시 전문가는 다르네요 ^^;;;

 

전신 분장을 하고 장시간 촬영을 하느라 힘들었을 수도 있는데 한혜진은 20년 차 프로모델의 위엄을 드러내며 멋지게 잘 마무리 한듯 보여요.

 

 

 

 


같은 여자로써 여자의 몸이 이렇게  이쁘구나.. 라는것을 한혜진을 보며 다시한번 깨달게 되고 또 대리만족 하게 되네요.

그 몸매 여전히 유지하셔서 오래도록 우리에게 기쁨을 주세요~

신이내린 몸매 모델 한혜진 응원합니다!! ^^

 

 

 

2021.10.20 - [연예이슈] - 백윤식 과거 이혼 언급 및 전부인 전선희

 

백윤식 과거 이혼 언급 및 전부인 전선희

영화배우 백윤식 이혼, 사실 백윤식에 대한 사생활은 거의 드러나지 않은데, 백윤식 전부인(전아내) 전선희  와 결혼 생활 27년만에 이혼했다는 것이 거의 유일하게 알려졌을 정도입니다. # 목차

snow113.longlove1.kr

2021.10.10 - [연예이슈] - 배우 윤정희 과거 우울증 및 자살 생각

 

배우 윤정희 과거 우울증 및 자살 생각

산장미팅 출신 여배우 윤정희 나이와 과거 우울증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윤정희가 소속사를 잘못 만나서, 혹독하게 당한 것 같네요. # 목차 * 미스코리아 윤정희 * 윤정희의 무명 시절 고생 * 윤

snow113.longlove1.kr

2021.10.21 - [연예이슈] - 개그맨 김형곤 과거 이혼 사유 및 부인 정유진

 

개그맨 김형곤 과거 이혼 사유 및 부인 정유진

코미디언 김형곤 아들, 김형곤 부인(아내)정유진과의 결혼 생활과 더불어 김형곤 이혼사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개그맨 김형곤 부인 정유진 * 김형곤 정치 활동의 시작 * 개그맨 김형곤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