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오정연이 출연해서 5월에 오픈한 자신의 카페의 매출에 대한 질문에 답을 했어요.

이날 박명수가 매출이 어느 정도인지 묻자 오정연은 "기대보다 더 찾아주셔서 생각보다 잘 된다며 5월에 개업했는데 아직까지 괜찮다"고 전했어요. 이어서 "매일매일 매출이 다르지만 최근 10일 내에 가장 잘 나온 날은 하루 100만 원 이상이었다"고 덧붙였지요.

 

 

오정연이 직접 운영하기 전에 카페 아르바이트를 했었는데 이에 대해서는 "누구나 살면서 인생의 고비가 찾아오지 않냐며 자신에게는 그게 작년 초였다고 대인기피, 무기력과 우울함이 찾아왔었다고 하면서 상태가 바닥 보다 더 아래였다"고 자신의 마음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오정연은 "주위의 도움을 받고 기운을 차린 게 작년 가을이다. 이것저것 해보고 싶은게 많이 생겼는데 그 중 하나가 카페 아르바이트였다"고 했어요.

 

 

 

 

작년에 오정연은 오동통한 모습을 공개했었는데 그때당시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며 남은 음료를 마셨더니 살이 10키로 이상이 쪘다며 자신은 그렇게 살이 찐줄도 몰랐다고 고백한 적이 있었어요.

 

오동통 살이 찐 모습의 오정연도 귀엽고 사랑스러웠는데 날씬해진 모습으로 카페 사장님이 된 오정연의 모습도 이쁘고 사랑스럽네요.

어느 자리에서 어떤 모습으로 있든 오정연!! 은 오정연일 뿐인것을요~

 

 

 

 

 

앞으로도 당당하게!! 신나게!! 멋진 사장님의 면모를 보여주시고

기회가 된다면 새로운 사랑을 하는 모습도 보여주세요~

 

항상 멀리서 응원하겠습니다 ^^

 

 

 

2021.10.20 - [연예이슈] - 엄용수 시옥희 이혼 및 딸 입양 이유

 

엄용수 시옥희 이혼 및 딸 입양 이유

개그맨 엄용수 재산, 엄용수 딸(양녀)와의 가족 관계, 그리고 엄용수 시옥희 이혼사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엄용수 딸 자녀 입양 이유 * 엄용수 자녀들과 좋은 관계를 * 엄용수 시옥희

snow113.longlove1.kr

2021.08.29 - [연예이슈] - 배우 유지인 과거 전 남편 이혼 딸 근황

 

배우 유지인 과거 전 남편 이혼 딸 근황

배우 유지인이 8월 20일 연중라이브 올타임 레전드에서 1970년대 스크린을 장악한 여배우 트로이카 마지막 주인공으로 소환된다고 합니다. 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유지인

snow113.longlove1.kr

2021.11.14 - [연예이슈] - 배동성 재혼 부인 전진주 신혼집 아파트 및 인생사

 

배동성 재혼 부인 전진주 신혼집 아파트 및 인생사

오늘 알아볼 스타는 '배동성'입니다. 그의 나이, 고향, 학력, 종교, 전진주, 집, 아파트, 가격, 위치 등을 알아보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목차 1.배동성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종교) 2.배동성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