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고 싶습니다] 라는 글을 올리며 파경 소식을 알렸었다.

 

이후 구혜선과 안재현의 소속사는 두 사람의 이혼 이야기는 오랜 논의 끝에 진행된 합의 이혼이라고 밝혔지만 구혜선은 다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 안재현이 소속사 대표에게 저를 욕하는 것을 보고 배신감에 이혼 이야기가 오간것은 사실이지만 아직 합의를 한 상황은 전혀 아니고 구혜선과 상의되지 않은 보도라며 구혜선 자신은 가정을 지키고 싶다고 밝혔었다.

 


20일엔 구혜선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구혜선이 안재현의 결혼 권태감과 신뢰훼손  변심  주취상태에서 다수의 여성과 긴밀하고 잦은 연락 등의 이유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아 합의이혼 절차를 밟은 것은 사실] 이라고 밝혔다.

 

그러자 21일... 남편인 안재현이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안재현은 [결혼 후 1년 4개월째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우울증 약을 복용하고 있다. 결혼 생활을 하며 남편으로 최선을 다했고, 부끄러운 짓을 한 적 없었다]면서 [이런 일을 행하면서 상처를 분명히 받고 있을 와이프에게 미안하다. 하지만 이해를 하기는 힘들다]고 주장했다. 

또한 구혜선에게 이혼 합의금을 지급했으나, 구혜선이 합의금 부족으로 아파트 소유권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이 글만 봤을때는 안재현이 자신은 여전히 사랑꾼 남편인데 이해하기 힘든 와이프의 성격을 받아주고 있다는 뉘양스로 말을 하고 있는 것으로 느껴진다.)

 

 

 

 

 


그러나  안재현의 인스타그램의 글이 올라오고나서 바로 구혜선이 인스타그램에 [안재현이 언급한 합의금 중 기부금이란 결혼식 대신 기부한 모든 금액을 뜻하며 그것은 모두 내가 진행했다]라며 [안재현이 사는 집 인테리어 비용도 모두 제가 했고 가사노동도 100% 제가 했기에 그걸 받은 것이지 합의금이 아니다]고 설명을 했다.

 

이어서 구혜선은 현재 안재현이 받고 있다는 정신과 치료에 대해서도 [키우던 강아지가 하늘나라에 가게 된 후 제가 다니던 곳을 남편에게 소개해준 것]이라며 [남편은 차츰 정신이 나아지자 술에 취해 여성들과 통화했다]라고 해명을 했다.

구혜선은 [이혼해주면 용인 집을 주겠다고 해서 알겠다 했더니 그때부터 이혼 노래를 불렀다]라며 [내가 잘못한 게 뭐냐고 물으면 ‘섹시하지 않다’라고 답했다. ‘섹시하지 않은 젖꼭지를 가지고 있어서 꼭 이혼하고 싶다’고 말했다. 같이 생활하는 동안 저는 집에 사는 유령이었다. 당신이 그토록 사랑한 여인은 좀비가 됐다]라고 했다. 또 안재현 생일에 음식을 차렸지만 안재현이 모두 남긴 채 다른 사람들과 생일파티를 즐겼다고 주장했다.

 

(구혜선의 이야기만 들었을때는 안재현이..... 쫌...... 거시기 합니다..... ㅡㅡ;;)

 

안재현 젖꼭지 댓글 첨부......

 

 

그 동안 그동안  ‘신서유기’  ‘강식당’ 등 예능프로그램에서 ‘사랑꾼’을 자처한 안재현의 이미지와 매치가 잘 되지 않았기 때문에 구혜선의 이야기는 큰 충격이었다.

 

구혜선의 안재현에 대한 폭로로 인해서 ‘신서유기’와 '하자있는 인간들' 시청자 게시판엔 불똥이 튀었다. 구혜선 폭로에 충격을 받은 누리꾼들은 “안재현 하차 요구합니다”, “안재현 꼭 하차시키세요”, “안재현 하차해”, “안재현 보고 싶지 않네요” 등 22일 하루에만 500개 이상의 하차 요구 글이 올라왔다.

 

 

 

 

 

 

연이은 하차글에 아직 신서유기측은 안재현의 출연여부에 대해 아직 정해진것이 없다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한편 안재현 측은  “구혜선의 폭로에 안재현이 굉장히 억울해하고 있으며 구혜선이 SNS를 통해 단편적으로 공개했던 둘 사이에 오고 간 문자 내용 전문을 모두 공개하려고 한다”고 하는데 이 진흙탕 싸움의 끝은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증이 더 깊어지고 있다.

 

이 모습들은 다 가식이었단 말인가................

 

 

 

2021.10.27 - [연예이슈] - 김혜리 과거 음주운전 사건 및 성형 전후

 

김혜리 과거 음주운전 사건 및 성형 전후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혜리 성형전후 사진이라고 돌아다니는 것이 무척 흥미롭네요. 사실 김혜리가 미스코리아 출신인데, 김혜리 젊은시절 사진과는 많이 달라졌죠. 또한 김혜리가 어떤 집안에

snow113.longlove1.kr

2021.11.13 - [연예이슈] - 박수홍 형 박진홍 근황 및 측근 인터뷰 화제

 

박수홍 형 박진홍 근황 및 측근 인터뷰 화제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사건인데요. 이에 대해 박수홍의 형, 박진홍의 최측근이 인터뷰를 했다고 합니다. 더불어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는 박수홍에게 말도 안되는 비판

snow113.longlove1.kr

2021.11.07 - [연예이슈] - 배우 박중훈 만취 상태 음주 운전 논란

 

배우 박중훈 만취 상태 음주 운전 논란

배우 박중훈이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적발되었습니다. <박중훈 음주운전> 배우 박중훈이 만취 상태로 음주운전을 강행, 도로교통법(음주운전) 위반 혐의로 서울 강남경찰서에 불구속 입건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