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는 여자친구가 있는걸 밝혀서 화제인데요. 김구라는 예전에 논란거리도 많고 그랬지만 지금은 반성하는 모습도 많고 좋은일도 많이 하시는거 같아서 그래도 많이 좋아진거 같습니다.

 

여자친구 고백은 올해 초에 <놀면뭐하니?>에 나와 밝혔죠. 김구라가 진행하는 <구라로그>에서는 동거중임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ㅎㅎㅎ

 

 

 

 

여자친구분이 해주는 밥으로 인해서 자주가던 백반집을 더이상 안가게 됐다고 하는데요 ㅋㅋㅋㅋ 단골집 사장님에게는 미리 자주 못갈거같다고 말해주었다고 하네요! ㅋㅋㅋ은근 자랑인가요 ㅋㅋㅋㅋ 조영구의 말로 의하면 김구라가 자신에게 "집이 호텔 같다", "7첩 반상을 받아본 적 있느냐"며 자랑했다는데요. 여자친구분이 집 꾸미는 것도 그렇게 음식 솜씨 또한 훌륭한 거같습니다.

 

 

 

 

앞서 얘기한 <놀면뭐하니?>에서 나왔을때
"우리가 또 장래를 예측할 수가 없기 때문에, 섣불리 이 나이에 뭘 얘기하긴 좀 그렇다. 뭔가 결심이 섰을 때 얘기를 하려고 한다"라며 조심성 있게 말을 꺼냈습니다.

 

"결혼 생각 있느냐"라는 질문에는 "혼자 살 수는 없다 그정도만 하자", "내 나이에 결혼식은 그렇다", "혹이라도 (결혼을 하게 된다면)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을 거다. 극비로 식구들끼리 조촐하게 할 생각이다 내 나이에 결혼식을 또 하긴 좀 그렇다"라고 말했는데요.^^ 나이가 나이이니 만큼 조심스럽게 또 진중하게 만나는 모습을 보니 잘된거 같네요 ㅎㅎ

아무래도 여자친구분은 일반인인거 같아서 프라이버시를 위해 밝히지 않는 상황 같습니다. 저도 아직은 모르지만요. 아무튼 두분 행복하세요!

 

 

 

 

2020년 1월 8일 이연수는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와 만났는데요. 당시 이연수는 "김구라씨가 내 팬이라는 걸 어디서 들었는데 맞냐?"라고 물어봤는데 김구라가 "맞다"고 대답했었습니다. 그 상황을 보던 일일 MC 김수용은 "둘이 사귀는 건 어떠냐"라고 해 둘에게 핑크빛 기류가 흘렀었는데요.

 

김구라는 "느닷없다"라며 아주 약하게 부정했고, 장동민은 "저렇게 말씀하시는 거 보니 은근 좋아하는 것 같다", "진짜 싫을 때는 '뭐야~'라고 말한다. 이번에는 '느닷없다'라고 했다"라며 김구라가 아예 마음이 없지 않은것을 꼬집었었는데요. 그 이후 이연수님도 자꾸 김구라님을 언급해 두 사람이 호감인것처럼 보였습니다. 과연 여자친구분이 이연수님일까요? ㅋㅋㅋㅋㅋ궁금하네요 ㅎㅎㅎ

 

 

 

2021.10.24 - [연예이슈] - 배우 박미령 과거 김종진 이혼 사유 및 무속인 근황

 

배우 박미령 과거 김종진 이혼 사유 및 무속인 근황

전 탤런트 박미령 김종진의 관계 박미령 전남편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 목차 * 탤런트 박미령 일찍 결혼한 이유 * 박미령 김종진 이혼이유 * 박미령 무속인이 되어서 전 탤런트 겸 무

snow113.longlove1.kr

2021.11.10 - [연예이슈] - 김동성 인민정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 및 사건사고 정리

 

김동성 인민정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 및 사건사고 정리

김동성이 여자친구 인민정과 함께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하며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김동성 인민정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 소식과 김동성 사건사고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김동성 인민정 우

snow113.longlove1.kr

2021.11.16 - [연예이슈] - 홍수아 근황 및 결혼. 성형 전후 논란

 

홍수아 근황 및 결혼. 성형 전후 논란

홍수아는 2003년 잡지 ceci 모델로 데뷔하면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2003년 <조폭 마누라2>, <여고괴담3 - 여우 계단> 2005년 논스톱5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홍수아님이 착용하신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