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하늘 박유선 이혼 이유'에 대해서 입니다.

가수 이하늘과 박유선씨는 11년 열애 끝에 결혼을 했는데요. 하지만 결혼 1년 4개월 만에 이혼을 하게 됐습니다.

지난 <우리 이혼했어요>에 두 사람이 출연해, 이혼 사연에 대해서 이야기 했습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이하늘과 박유선은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 했습니다. 이하늘은 "이 방송을 보면서 복잡 미묘한 사람들 많을 것", "우리가 왜 이혼했는지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의아해 할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말을 시작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예상하지 못했던 것 만큼, 두 사람은 이날 제주도 여행에서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고 다정한 말을 서로에게 하면서 아직도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하늘은 박유선을 보면서 "네가 잘 못 살면 내가 많이 힘들 것 같다"라며 속 깊은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두 사람은 열애를 시작하면서 동거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11년의 동거생활을 끝내고 제주도에서 결혼을 했습니다. 이후에는 성격 차이라는 이유로 서로 다른길을 걸었는데요. 이혼 후에도 변함없이 친구처럼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날 박유선은 이하늘에게 "나 같은 여자는 절대 만날 수 없을 거야. 안 흔들리기 위해 힘든 순간을 떠올린다", "한국에 부모님도 안 계시고 '엄마'라는 말보다도 '오빠'라는 말을 더 많이 한 것 같다. 남자친구나 남편 그 이상의 존재였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어 "오빠를 12년간 만났고 내 20대를 생각하면 머릿속에 결혼뿐이었던 것 같다. 그래서 오빠를 원망했던 것 같고 너무 힘들게 했던 것 같다", "결혼하고 나니 결혼이 뭐라고 왜 청춘이었던 나를 곪게 했지 후회했다"라며 말했습니다.

 

 

이하늘은 "결혼 후 네 모습은 사춘기 소녀 같았다. 새벽 2~3시에 돌아올 때도 많았고 한 달에 10일은 집에 없었다. 처음에는 기다렸는데 어느 순간 서운함으로 변하더라. 외롭다는 표현으로 설명할 수 없었다. 밖에서도 힘든데 집에 오면 너가 없었다. 그게 많이 힘들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에 박유선은 "내가 많이 차가워졌었다. 말 그대로 사춘기처럼 굴었다"라며 잘못을 인정했습니다.

 

 

 

이하늘은 "너를 완전히 잊었으면 볼 생각도 안 했겠지. 시간이 지나고 보니까 '좋은 애였구나'싶더라. 지금도 생각 드는 건 좋은 사람이다", "나는 네가 좋다. 세상에서 제일 편하다. 가식 안 떨고, 감정 표현 다 하게 된다"라며 여전히 박유선을 마음에 품고 있음을 말했습니다.

 

이후 이하늘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내 인생의 가장 좋았던 추억, 가지고 갈 수 없는 추억 같다"며 고백했습니다. 박유선은 "더 이상 사랑하는 존재가 아니더라도 힘이 돼주고 싶다"라며 깊은 애들을 드러냈습니다.

 

 

2021.10.11 - [연예이슈] - 가수 김돈규 안연홍 과거 결별 사유

 

가수 김돈규 안연홍 과거 결별 사유

가수 김돈규 근황, 그리고 김돈규 안연홍이 결혼하지 않고 결별하게 된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가수 김돈규 근황 * 김돈규 얀 관계 * 김돈규 안연홍 사연 * 가수 김돈규 근황 원래 가수 활

snow113.longlove1.kr

2021.10.21 - [연예이슈] - 개그맨 김형곤 과거 이혼 사유 및 부인 정유진

 

개그맨 김형곤 과거 이혼 사유 및 부인 정유진

코미디언 김형곤 아들, 김형곤 부인(아내)정유진과의 결혼 생활과 더불어 김형곤 이혼사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개그맨 김형곤 부인 정유진 * 김형곤 정치 활동의 시작 * 개그맨 김형곤

snow113.longlove1.kr

2021.11.14 - [연예이슈] - 배동성 재혼 부인 전진주 신혼집 아파트 및 인생사

 

배동성 재혼 부인 전진주 신혼집 아파트 및 인생사

오늘 알아볼 스타는 '배동성'입니다. 그의 나이, 고향, 학력, 종교, 전진주, 집, 아파트, 가격, 위치 등을 알아보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목차 1.배동성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종교) 2.배동성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