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내용은 '김희선 남편, 여자 연예인들에게 인기폭발'에 대해서 입니다.

과거 대한민국 대표 미녀로써 김희선은 과연 누구와 결혼할까? 라는 말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지금으로 치면 아이유, 박신혜 등이 있겠지요.

김희선과 결혼한 남자는 여자 연예인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오늘 김희선의 남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선의 결혼에서 가장 화제가 되었던 것은 바로 남편의 집안이였는데요. 김희선 남편의 이름은 박주영. 락산그룹 박성광 회장의 차남이였지요.

 

 

 

락산그룹은 건설, 유통, 금융 등등 다양한 계열사를 지니고 있는데요. 그중 건축과 연예기획사가 가장 몸집이 큽니다. 연간 100억원대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재력도 좋지만 외모도 훈훈하고 잘생겼습니다. 당시 박주영의 얼굴이 공개되었을때 사람들은 '역시 김희선이랑 결혼할만 하구나'라고 생각했답니다.

 

 

 

 

 

 

 

 

키도 크고 박주영 본인이 송일국과 송승헌을 닮았다고 말할 정도로 외모에 자신감도 있다고 합니다. 잡지에 실린적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당시 여자 연예인들 사이에서 '내가 찜해놨던', '내가 좋아했던 사람인데...'라는 얘기가 많이 돌 정도로 여자 연예인 사이에서도 인기가 굉장히 많았다고 합니다.

 

 

김희선 남편은 엘리트 코스를 밟은 수재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뷰티 사업에 종사하고 있다는데요. 실제로 중국에서 화장품 무역을 하면서 환국 관광상품 개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눈에 띄는 점은 박주영이 운영하는 회사 이름이 '희선문화교류 유한공사'입니다. 아내인 김희선의 이름을 넣었다고 합니다. 참 로맨틱하네요 ^^ 중국을 타깃으로 사업을 진행하는데 잘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희선문화교류 유한공사

 

 

 

2021.10.20 - [연예이슈] - 백윤식 과거 이혼 언급 및 전부인 전선희

 

백윤식 과거 이혼 언급 및 전부인 전선희

영화배우 백윤식 이혼, 사실 백윤식에 대한 사생활은 거의 드러나지 않은데, 백윤식 전부인(전아내) 전선희  와 결혼 생활 27년만에 이혼했다는 것이 거의 유일하게 알려졌을 정도입니다. # 목차

snow113.longlove1.kr

2021.10.20 - [연예이슈] - 엄용수 시옥희 이혼 및 딸 입양 이유

 

엄용수 시옥희 이혼 및 딸 입양 이유

개그맨 엄용수 재산, 엄용수 딸(양녀)와의 가족 관계, 그리고 엄용수 시옥희 이혼사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엄용수 딸 자녀 입양 이유 * 엄용수 자녀들과 좋은 관계를 * 엄용수 시옥희

snow113.longlove1.kr

2021.11.14 - [연예이슈] - 배동성 재혼 부인 전진주 신혼집 아파트 및 인생사

 

배동성 재혼 부인 전진주 신혼집 아파트 및 인생사

오늘 알아볼 스타는 '배동성'입니다. 그의 나이, 고향, 학력, 종교, 전진주, 집, 아파트, 가격, 위치 등을 알아보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목차 1.배동성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종교) 2.배동성

snow113.longlove1.kr

 

 

 

김희선 나이: 1977년생 44세, 뱀띠
박주영 나이: 1974년생 47세, 호랑이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