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스타는 '박수홍'입니다. 현재 박수홍은 친형과 형수에게 100억을 떼었다는 폭로했는데요. 그러면서 과거에 반려묘인 다홍이에게 많은 위로를 받은 사연이 재조명 받았습니다. 오늘 그 내용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지난 3월 27일, 방송 <동치미>에서 박수홍은 자신의 반려묘인 다홍이를 소개했습니다. 다홍이를 처음만난 일화를 소개했는데요.

 

 

 

"낚시터에 갔는데 나를 자꾸 따라오는 고양이가 있었다. 살면서 고양이를 키워 볼 생각도 없고 심지어 예뻐하지도 않았다. '얘가 왜 날 따라오지'싶어서 데려왔는데 3시간 동안 내 품에 안겨 있는거다.", "해가 뜨고 동물병원에 데려갔다너 혹이 달려있고 온 몸이 기생충이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수술을 시킨 후에 남을 주려고 했다. 다른데 보냈는데 소변도 못 보고 TV에 내가 나오면 알아보고 긁는다고 해서 데려왔다"라며 "고양이를 안 키워봐서 모든 고양이가 그런 줄 알았다.

 

나를 졸졸 따라다니길래 나는 고양이를 당연히 산책시키는 거구나 생각했다.", "내가 태어나서 가장 힘든 한 해를 보내고 있다. 정말 사람이 이러다가 죽겠구나, 인생이 무너지는 경험을 했다. 그래서 잠을 못 잤다", "고양이가 내가 잘 때까지 눈을 깜빡깜빡해주더라"라면서 박수홍은 눈물을 쏟았습니다.

 

 

 

 

 

박수홍은 "태어나서 늘 혼자서 가족들을 지켜야 한다는 그 부담감이 있었다.", "얘를 자랑하려고 유튜브를 시작했는데 '박수홍 씨가 다홍이 구조한 줄 알죠? 다홍이가 박수홍씨 구조한 거예요'라는 댓글이 있었다"며 박수홍은 오열했습니다.

 

 

 

 

얼마나 현재 상황이 힘든지 제가 가늠할수조차 없겠지만 부디 박수홍님의 일들이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박수홍님 화이팅!!!!

 

 

 

2021.10.14 - [연예이슈] - 이파니 과거 이혼 사유 및 성상납 논란

 

이파니 과거 이혼 사유 및 성상납 논란

이파니 전남편과의 결혼 생활, 이파니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짚어봅니다. # 목차 * 이파니 플레이보이 모델 데뷔 이유 * 이파니 성상납 요구를 받고 * 이파니 이혼사유 * 이파니 플레이보이 모델

snow113.longlove1.kr

2021.10.22 - [연예이슈] - 가수 김광석 부인 서순애 재산 다툼 및 타살의혹 재조명

 

가수 김광석 부인 서순애 재산 다툼 및 타살의혹 재조명

가수 '김광석 자살 아내'가 무엇인지, 김광석 아내 서순애에 대하여 포스팅합니다. 사실 김광석 타살의혹에 대하여 '김광석 부인 서순애' 역시 인터뷰에서 결정적인 발언을 하죠. # 목차 * 김광석

snow113.longlove1.kr

2021.11.10 - [연예이슈] - 배우 조재현 성폭행 피해 여성 항소 포기 뒷이야기

 

배우 조재현 성폭행 피해 여성 항소 포기 뒷이야기

배우 조재현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이 항소를 포기하면서 3년에 걸친 조재현 미투 분쟁이 막을 내렸습니다. <조재현 미투 사건> 조재현 미투 사건 정리 밑에 글을 클릭하시면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