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나운은 현재 드라마를 통하여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로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김나운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김나운 프로필

 

김나운 나이는 1970년 5월 11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김나운 소속사는 올박스이며, 김나운 학력은 광주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김나운 데뷔는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지요. 김나운 남편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김나운 남편 조수영

 

김나운 남편 조수영과의 만남은 2003년 후배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됩니다. 김나운 남편은 처음에는 연인이 아닌 편안한 친구사이로 지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사람을 소개해주기도 할 정도로 친한 사이였지요.

 

 

그러다 김나운 남편 조수영이 2004년말 병원에 입원을 하게 되면서 친구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을 하게 되었고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김나운 남편은 김나운보다 3살 연하로 김나운은 남편과 연상연하 커플로 불리는 것에 대해서 약간의 스트레스를 받는 것 같네요.

 

 

 

 

 

 

김나운 조수영 결혼은 2005년 3월 23일에 하게 됩니다. 김나운 남편 조수영은 연세대학교 출신으로 생리학을 전공하여 박사학위까지 마쳤지요. 그리고 이탈리아 주방기기 전문업체 메프라의 한국지사장을 맡기도 했습니다.

 

 

김나운은 배우뿐만 아니라 사업가로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연잎생국수를 시작으로 김나운 더 키친이라는 브랜드로 포기김치, 슈페리어 훈제 연어, 스파게티, 유기농 프리믹스 제품가지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지요.

 

 

김나운은 과거 방송을 통하여 냉장과와 음식비법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당시 엄청난 냉장고 규모와 음식 비법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나운은 남편에 대한 사랑과 의지가 상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과거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을 하여 남편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결혼을 안 했다는 이 나이의 저는 없었을 것이라고 저한테 마흔 살은 없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살아 있었을까 싶어요.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남편을 만나서 결혼하는 날까지 단 하루도 편한 날이 없었어요>

 

<그래서 가끔 결혼을 혹시 도앙가고 싶어서 하지 않았나라는 생각도 한다. 정말 내가 이 남자를 사랑해서 결혼했을까 아니면 현실에서 도망가고 싶어서 결혼했을가라는 질문을 스스로 많이 던진다>

 

<나는 결혼을 못 할 줄 알았다. 우리 남편한테도 사실 그런 이야기를 했다. 내가 오히려 가장 어렵고 힘든 예기를 제일 먼저 하게 되더라고. 그게 참 신기한 일이었어. 결혼전에 몇 번 만났던 분들이 그런 얘기 없이 그냥 헤어졌다>

 

 

<남편한테는 내가 가장 아픈 부분, 가장 말하기 힘든 부분, 가장 부끄러운 부분, 가장 어려운 부분을 그냥 아무럿지도 않게 툭 얘기하게 되었다>

 

김나운이 남편에게 가지는 신뢰와 사랑이 상당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사이가 진정한 부부 사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김나운은 배우로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사업가(요리관련)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본인이 연기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으니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김나운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는 배우가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2021.09.03 - [연예이슈] - 배우 윤다훈 과거 김정균 폭행 사건 및 아내 딸

 

배우 윤다훈 과거 김정균 폭행 사건 및 아내 딸

배우 윤다훈이 오팔이 빛나는 밤 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의 아내와 두 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오늘은 배우 윤다훈 나이 고향 학력, 그리고 윤다훈 결혼 아내

snow113.longlove1.kr

2021.07.15 - [연예이슈] -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 뒷이야기 및 근황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 뒷이야기 및 근황

이영하 선우은숙 부부는 이혼 13년 만에 다시 부부로 함께 지내는 리얼 일상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TV조선 새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을 결심하게 된 것인데요. 이혼한 부부들이 다시 재결

snow113.longlove1.kr

2021.10.20 - [연예이슈] - 백윤식 과거 이혼 언급 및 전부인 전선희

 

백윤식 과거 이혼 언급 및 전부인 전선희

영화배우 백윤식 이혼, 사실 백윤식에 대한 사생활은 거의 드러나지 않은데, 백윤식 전부인(전아내) 전선희  와 결혼 생활 27년만에 이혼했다는 것이 거의 유일하게 알려졌을 정도입니다. # 목차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