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배두나 신하균 결별, 그리고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흥미롭네요.

 

 

# 목차

* 배두나 연인 신하균

* 신하균 배두나 김고은

* 배두나 짐스터게스 결별이유

 

* 배두나 연인 신하균

 

(배두나 나이 38살 - 1979년 10월 11일)

배두나는 이제까지 공개 연애를 2번을 했습니다.

배두나와 신하균은 지난 2001년 영화 '복수는 나의 것'에 함께 출연했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하지만 약 2년 후인 2003년 둘은 결별하게 되었죠.

당시 이런저런 루머가 좀 있긴 했는데, 이 사건이 배두나에게는 상처였던 것 같습니다(배두나 남친(남자친구)).

 

시간이 한참 흐른 다음에도, 신하균에 대해서는 언급하기를 꺼려하고, 본인의 연애관를 고백하기도 했죠.

배두나: "헤어진 다음에, (전남친과) 사이좋게 지내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해요. 그런 모습은 가식이지 않을까요?"

 

배두나: "연인이었던 사람과 친구 관계로 지내는 것은 이해되지 않는다. 좋아했던 남자친구인데, 그 사람이 다른 사람을 만나는 거 보고... 이런 게 아무렇지 않게 된다는 건가? 난 그렇게 잘 안 된다."

 

 

 

 

배두나 신하균 사진

* 신하균 배두나 김고은

 

참고로 재미있는 것은, 최근 신하균 여자친구가 김고은인데, 배두나와 김고은의 스타일이 무척 비슷하다는 점입니다.

 

스타일리스트 서은영: "(김고은은) 배두나와 김민희가 처음 등장했을 때와 같은 그런 신선함을 가지고 있다."

 

배두나: "(주목하는 후배중에) 김고은의 느낌이 좋다."

 

어쩌면 신하균이 배두나같은 스타일을 무척 좋아하는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배두나 짐스터게스 사진

* 배두나 짐스터게스 결별이유

 

그리고 배두나는 짐 스터게스와 공개연애를 하다가 또다시 이별하게 됩니다. 원래 두 사람의 열애설은 2013년부터 부거져 나왔는데, 2014년에 공식적으로 인정을 했고, 결국 2015년에 결별하게 되었죠.

 

두 사람의 측근에 따르면, 배두나와의 결별이유는 결혼 문제였습니다.

. .측근: "자세한 결별 이유는 모르지만, 결혼에 대한 두 사람의 생각 차이가 컸던 것으로 안다."

 

측근: "지난해(2014년) 두 사람의 교제를 인정한 다음에, 두 사람 사이에 결혼 이야기가 오고갔다. 결혼 후 짐 스터게스는 배두나가 가정일에 충실하길 바랐지만, 배두나는 계속 연기를 하고 싶어했다. 이 문제로 둘 사이에 갈등이 있었다."

 

측근: "게다가 배두나가 미국 드라마 ‘센스8’ 출연할 때에도 둘 사이에 갈등이 있었다. 배두나가 이 드라마 촬영으로 십여개국을 돌아다니면서 둘이 많이 소원해졌다."

 

이것이 배두나 결별 이유인데, 무척 안타깝네요.

요즘 한국에서도 여자가 결혼을 했다고 직업을 그만두고 집안일만 하는 경우는 잘 없는데, 짐 스터게스의 가치관이 미국인중에서도 많이 보수적인 것 같네요.

 

 

 

2021.08.03 - [연예이슈] - 배우 김혜선 세번의 이혼. 과연 이유는?

 

배우 김혜선 세번의 이혼. 과연 이유는?

배우 김혜선의 파경설 보도가 나오면서 그 배경을 놓고 궁금증을 키우고 있습니다. 김혜선의 이번 이혼은 3번째 이혼인데요. 2020년 9월 3번째 남편이었던 사업가 이차용 씨와 결별했다는 소식이

snow113.longlove1.kr

2021.08.07 - [연예이슈] - 배우 이동건 조윤희 결정적 이혼 이유 속사정

 

배우 이동건 조윤희 결정적 이혼 이유 속사정

탤런트 이동건(40)과 조윤희(38)가 3년 만에 이혼을 하며 각자의 길을 걷게 되면서 이혼 사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통상 연예인들의 이혼 사유가 공식적으로는 대개 그렇듯 '성격차이'라고

snow113.longlove1.kr

2021.09.10 - [연예이슈] - 배우 신이 성형 수술 및 금보라 인연

 

배우 신이 성형 수술 및 금보라 인연

<아이콘텍트 신이 금보라> 배우 신이와 금보라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9월 16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텍트에서는 신이가 금보라를 소환해 고민 상담에 나섰는데요, 이날 금보라는 눈맞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