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아나운서 김성경는 배우 김성령의 친동생이기도 하다. 김성경은 한 프로그램에 나와서 자신의 과거사에 대해 언급했는데 과거 26살 이른 나이에 9살 많은 최연택 기자와 결혼을 해서 아들 하나를 낳았다. 결혼 후 3년만에 남편의 외도 사실을 알고 이혼을 했고 그 때 아들은 남편이 맡아 키우게 된다. 하지만 4년 후에 전남편 최연택 기자가 최장암을 선고받게 되자 아들을 김성경이 키우게 되었고 진단 3개월 만에 전남편은 41세 나이로 사망했다.

 

 

google_language = "ko"

 

20대 젊은 나이라 외도사실을 알고 자존심에 이혼했지만 30대라면 넘겼을 것이라고 강적들에서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그러면서 앵커시절이었던 시절 생방송 30분 전에 남편의 부고를 전해 들었지만 방송에서 티를 내지 않으려 활기차게 더 집중을 했더니 칭찬을 들었고 그런 자기 모습에 소름이 끼쳤다고 밝혔다.

 

 

1년전에는 알짜기업의 실질적 후계자 겸 대주주인 태아산업 부사장 김지용씨와의 열애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태아산업은 휴게소를 운영하는 기업으로 막대한 현금수익을 창출하여 음성, 여주, 하남 휴게소를 운영중이며 재작년 매출액만 약 387억으로 알려졌다. 또한 사업외에도 국민대학교를 운영중인 국민학원의 이사장직을 겸하고 있으며 대한스키지도자 연맹의 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나이는 한살 연하로 알려졌다.

 

 

김성경 이혼 후 돌싱이 된 상태에서의 열애라 상대 김지용 씨의 결혼여부에도 관심이 쏠렸다. 김성령의 연인 김지용은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 손녀와 결혼 후 이혼을 했으며 슬하에 아들 2명을 두고 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3 - [연예이슈] - 이찬 트로트가수로 복귀? 전처 이민영 폭행사건 재조명

 

이찬 트로트가수로 복귀? 전처 이민영 폭행사건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배우 이찬이 트로트 가수로 변신했다고 하는데요. 근데 이찬의 트로트 가수 변신 제2의 인생 새출발에 네티즌들이 비난 일색입니다. 배우 이찬은 누구인지, 이찬..

mamarang.tistory.com

2020/03/13 - [연예이슈] - 오만석 전처 조상경 이혼사유 및 박용우 조안과의 삼각관계

 

오만석 전처 조상경 이혼사유 및 박용우 조안과의 삼각관계

google_language = "ko" 최근에 헐리우드에서나 있을 법한 장면이 한국에서도 일어났습니다. 그런데 그 일의 상세한 내막은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 같네요. 탤런트 오만석 부인 조상경이 이혼사유를 직접 얘기..

mamarang.tistory.com

2020/03/13 - [연예이슈] - 신은경 전남편 김정수 이혼사유. 최근 남자친구 고백

 

신은경 전남편 김정수 이혼사유. 최근 남자친구 고백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신은경 이혼사유가 무척 흥미롭네요. 수많은 고난과 난관이 있는 인새이었기에, 신은경이 인생에 대하여 깊이 생각한 것 같네요. 또한, 신은경이 남자친구를 고백하면..

mamarang.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