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배우 김상중이 MBC 차기작 수목드라마 '더 뱅커'에 노대호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뛰어난 진행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김상중의 과거사진, 결혼, 부인 오세정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영화배우 김상중은 돈아돈아돈아, 세 자매 등 다양한 연극 무대에서 활동을 하다가 MBC 특채로 드라마 '님이 여'에 출연했습니다. 1996년 드라마 '목욕탕집 남자들'에서 강호준 역을 맡아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악역 연기 등 여러가지 캐릭터를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영화 '두사부일체'에서는 코믹한 연기도 호평을 받았네요. 지금도 CF, 드라마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은 1일 1식 식습관으로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정장 슈트 등 여러 패션스타일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취미 생활로 오토바이 타며 스트레스 해소를 한다고 합니다. 또 아재개그 실력도 뛰어나 매력이 많은 배우입니다.

 

 

김상중 과거 얼굴 사진

 

google_language = "ko"

 

본명 김상중, 1965년 8월 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여시 동래구 연산동이며 키 175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중량초등학교, 중량중학교, 용문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SSW ENT로 데뷔 시기는 1990년 연극 '아이 러브 빵'이에요.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군대 정보는 해병대 수색대 출신입니다.

 

 

 

 

드라마 출연작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나쁜 녀석들, 닥터 이방인, 황금무지개, 시티헌터, 인생은 아름다워, 엄마가 뿔났다, 내 남자의 여자, 궁, 경찰특공대, 홍길동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특근, 우리 선희, 북촌방향, 유감스러운 도시, 플러쉬, 투사부일체, 자카르타, 아나키스트, 산책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폼나게 먹자, 어쩌다 어른, 슈퍼바이크, SNL 코리아 시즌6 등이 있네요.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김상중의 결혼여부, 결혼했나요 등이 연관검색어에 있는데 과거 사기 결혼에 희말린 적이 있습니다. 이후 1991년 아내 '오세정'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아내 직업 연극배우이며 김상중 오세정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00년 전부인 오정세와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김상준 재혼'도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배우 김상중의 과사, 프로필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3 - [연예이슈] - 오만석 전처 조상경 이혼사유 및 박용우 조안과의 삼각관계

 

오만석 전처 조상경 이혼사유 및 박용우 조안과의 삼각관계

google_language = "ko" 최근에 헐리우드에서나 있을 법한 장면이 한국에서도 일어났습니다. 그런데 그 일의 상세한 내막은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 같네요. 탤런트 오만석 부인 조상경이 이혼사유를 직접 얘기..

mamarang.tistory.com

2020/03/13 - [연예이슈] - 신은경 전남편 김정수 이혼사유. 최근 남자친구 고백

 

신은경 전남편 김정수 이혼사유. 최근 남자친구 고백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신은경 이혼사유가 무척 흥미롭네요. 수많은 고난과 난관이 있는 인새이었기에, 신은경이 인생에 대하여 깊이 생각한 것 같네요. 또한, 신은경이 남자친구를 고백하면..

mamarang.tistory.com

2020/03/13 - [연예이슈] - 이찬 트로트가수로 복귀? 전처 이민영 폭행사건 재조명

 

이찬 트로트가수로 복귀? 전처 이민영 폭행사건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배우 이찬이 트로트 가수로 변신했다고 하는데요. 근데 이찬의 트로트 가수 변신 제2의 인생 새출발에 네티즌들이 비난 일색입니다. 배우 이찬은 누구인지, 이찬..

mamarang.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