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훈과 전부인 박혜영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을 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기 전까지 두 사람이 이혼을 했다는 사실이 이번에 처음 알려졌는데요. 두 사람은 스타부부쇼-자기야에도 출연을 했었는데, 이쯤되면 자기야의 저주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박재훈 프로필

 

박재훈 나이는 1971년 6월 8일생입니다. 박재훈 키는 187cm이며 모델 출신입니다. 1991년 모델라인 28기로 데뷔를 하여 배우 활동도 했고, 2018년 쎈놈들의 반란으로 영화감독으로도 데뷔를 했습니다.

 

 

박재훈은 원래 농구선수 출신이었습니다. 그러나 고등학교 시절 시합을 하다가 큰 부상을 당했고 어깨와 무릎 연골을 제거했으며 이후에도 계속 농구를 해 연세대학교에 진학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하필 또 그곳을 부상당해 결국 농구를 접고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되지요. 이 때문에 박재훈은 군대도 가지 않고 병역 면제가 됩니다. 박재훈은 이후 농구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 카메오로 출연을 하면서 스타덤에 오르게 되고, 다양한 드라마에 조연으로 캐스팅되며 본격 배우 활동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너무 큰 키 때문에 배역에 제한이 되었고 그로 인하여 한동안 모델 일에만 전념합니다. 2010년 이후 배우로서 다시 활동을 시작했지만 다양한 작품에는 출연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현재 박재훈은 서울예술전문학교 모델연기학과 전임교수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박재훈 아내(부인) 박혜영

박재훈 부인 박혜영 나이는 1975년생입니다. 박혜영은 여자 레슬링 국가대표 1호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데요. 은퇴 이후 각종 프로그램에서 리포터로 활약을 했고, 현재는 주얼리 사업가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박재훈 박혜영 결혼 이혼이유

박재훈 박혜영 부부는 2006년 심권호 선수의 소개로 만나서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박혜영이 레슬링 선수이기 때문에 빠떼루를 당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빠떼루는 당연히 받아봤다. 처음에는 장난인 줄 알았는데 나중에는 화가 나더라. 하지만 지금도 가끔씩 레슬링을 한다. 격투기로 싸움을 하는 것은 아니고 우리는 기분 좋을 때만 한다>

 

 

 

 

 

<저는 터프가이가 아니라 그냥 애처가다. 그냥 그런 것 같다. 그냥 운명이라고 생각한다>

 

 

두 사람은 결혼 이후 다양한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순조로운 결혼 생활이 아닌 위태로운 결혼 생활에 대해서만 이야기를 했지요.

 

 

2016년 부부수업 파뿌리 <아내 박혜영은 남편에게 첫 눈에 반해 결혼을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초 남편이 지고지순하게 떠받들며 아내의 삶을 살았습니다. 그러나 부모님의 억대 빚을 갚자마자 결혼한 박재훈은 돈 한 푼 없이 처가살이를 시작했고, 아내는 남편 대신에 주얼리샵을 운영하며 온 가족의 생계를 이어갔습니다. 신혼 초 손 하나 까딱 안 하던 박재훈은 지금은 설거지와 청소, 빨래를 맡으며 자상한 남편이나 아내의 눈치를 보는 남편으로 전락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이후에 잦은 다툼을 했고, 방송에서 이혼을 언급할 정도로 많은 일들을 겪었다고 합니다. 박재훈은 전립선 암을 겪기도 했었다고 하는데요. 부부 사이에 여러 위기를 겪다가 결국 박재훈 박혜영 부부는 이혼을 하게 된 것 같네요.

 

박재훈 박혜영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결혼 생활 중 잦은 다툼으로 인하여 결국 이혼을 결정하게 된 것 같네요.

 

 

 

그리고 이혼 이후에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을 결정하면서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박재훈 박혜영 전부부가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2021.06.18 - [연예이슈] - 배우 오나라 결혼계획 및 남자친구 김도훈

 

배우 오나라 결혼계획 및 남자친구 김도훈

오나라 과거 남자친구 김도훈 결혼 배우 오나라가 MBC 드라마 ‘십시일반’에 출연, 수백억대 자산가인 화가의 내연녀이자 전직 모델 김지혜 역을 맡아 열연중인데요. 해마다 다양한 작품에

snow113.longlove1.kr

2021.07.20 - [연예이슈] - 가수 신승훈 미혼 사유 및 근황 화제

 

가수 신승훈 미혼 사유 및 근황 화제

16일 방송된 '배철수 잼'에서 발라드 황제 신승훈이 출연했습니다. 요즘 10대~20 대중에는 신승훈을 잘 모르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90년대~2000년대 신승훈을 모르는 대한민국 사람이 없을 정

snow113.longlove1.kr

2021.07.27 - [연예이슈] - 배우 한은정 한다감 개명 이유 및 남편 집안

 

배우 한은정 한다감 개명 이유 및 남편 집안

오는 18일 한다감(한은정) 소속사 비비 엔터테인트 측은 한다감이 올 2020년 1월 5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는 결혼 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예비 남편은 한살 연상의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