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그룹 장미여관이 해체를 하며 많은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7년만의 해체인데요 그 이유가 불화라고 전해지며 안타까움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육중완과 강준우는 '육중완 밴드' 라는 이름으로 계속 활동을 하게 되었지만 나머지 멤버인 임경섭 배상제 윤장현은 재계약을 하지 않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 세명이 페이스북에 글을 올렸는데 육중완 강준우가 장미여관에서 나가달라 하였으며 장미여관은 해체가 아니라 분해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인터뷰를 통해 밝힌 내용에는 불화가 가장 큰 이유였으며 여러 부분이 있었지만 특히 수익의 배분으로 인해 가장 큰 이유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 동안 장미여관에서는 육중완의 개인 활동이 가장 많았지만 전체 수익의 1/N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사실은 밴드 활동 수익만 그리 하였고 육중완의 개인 활동은 수익을 나눈 것은 아니였다 고 하네요. 그러면서 이번 재 계약을 앞두고 불만이 터져 나온 것 같습니다.

 

 

 

 

 

 

결국 무한도전을 통해 이름을 널리 알렸던 장미여관은 역사속으로 사라지게 되었네요. 아무래도 의리도 중요하지만 돈 앞에서는 냉정해 질 수 밖에 없나봅니다. 그 마음이 이해 되지 않는 것도 아니네요.

 

하지만 해체 전 대비할 수 있는 시간을 주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이 상황에서 서로 진흙탕 싸움이 더 심해 지지 않기를 바래봅니다.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2021/01/18 - [연예이슈] - 배우 조우진 김병철 닮은꼴 화제

 

배우 조우진 김병철 닮은꼴 화제

영화 국가부도의 날이 인기를 끌면서 조연 배우 조우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조우진은 송광호 주연의 영화 마약왕에도 출연을 할 예정이라서 조우진에 대한 관심이 더 높

snow113.longlove1.kr

2021/01/18 - [연예이슈] - 배우 김예령 딸 공개 및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배우 김예령 딸 공개 및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배우 김예령이 출연하였습니다. 이 날, 첫 출연에 김예령은 배우 출신 딸 김수현과 전 야구 국가대표 사위 윤석민과 함께 첫 등장을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예령

snow113.longlove1.kr

2021/01/31 - [연예이슈] - 가수 김현철 아내 결혼스토리 화제

 

가수 김현철 아내 결혼스토리 화제

김현철 동명의 개그맨도 있고 흔한 이름인데요. 오늘은 가수 김현철 정보 전해드립니다. 최근 정신과의사 김현철 씨가 사망하기도 했었죠. 5월 19일 방송된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김현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