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멤버 보나가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새해를 환하게 밝혀 줄 화제의 전학생들!

 

 

배우 김혜윤, 김강훈, SF9 로운, 찬희, 우주소녀 보나가 함께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우주소녀 보나의 프로필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보나의 본명은 김지연, 1995년 8월 19일 대구광역시 달서구 출생으로 올해 나이는 26세입니다.

 

보나의 키는 163cm, 몸무게 44kg으로 아담한 체구입니다. 그리고 혈액형은 A형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 한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대구남송초등학교, 송현여자중학교, 동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고요. 현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보나는 13인조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인데요. 국내 걸그룹 중에서는 최다 인원이라고 합니다.

 

우주소녀는 2016년 2월 미니앨범 1집 'Wolud You Like?'로 가요계 데뷔를 했습니다. 데뷔 당시에는 12인조 걸그룹이었다가 같은 해 6월 프로듀스에 출연해 I.O.I로 데뷔한 연정이 합류하면서 13인조가 되었습니다. 

 

 

 

 

 

보나는 팀 내에서 서브보컬과 리드댄서를 맡고있고, 많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비주얼 갑으로 꼽는 멤버라고 해요. '배우상 얼굴'이라는 반응이 많습니다.

 

 

 

 

 

'배우상 얼굴'인 보나는 우주소녀 활동 뿐만 아니라 역시나 연기활동까지 영역을 넓혀갔는데요.

 

보나는 KBS 금토드라마 '최고의 한방' 도혜리 역으로 출연을 했습니다. 연기력에 대한 호평은 많지만, 조연이라 분량이 많지는 않아 조금 아쉬웠었죠.

 

이후 2017년 9월 KBS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이정희 역으로 첫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아쉽게도 드라마는 저조한 성적을 거두며 종영하게 됩니다.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보나의 예능 출연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아는형님'에서 활약을 기대하면서 응원할게요.

 

 

 

2020/10/22 - [연예이슈] - 구혜선 인스타그램 논란 재조명

 

구혜선 인스타그램 논란 재조명

구혜선 인스타그램 xxx 구혜선 인스타그램(섹시하지 않은 젖.꼭.지) 구혜선 인스타그램 "당신이 사랑한 여인은 좀비가 됐다“ 구혜선 인스타그램 통해 치부까지 밝힌 반박글 구혜선 인스타그램

snow113.longlove1.kr

2020/10/22 - [연예이슈] - 장혜진 강승호 27년 결혼생활 종지부. 이혼 이유

 

장혜진 강승호 27년 결혼생활 종지부. 이혼 이유

장혜진 이혼이유 장혜진 강승호 27년만에 이혼이유 장혜진 이혼이유가 주목받고 있다. 장혜진 강승호 대표가 27년만에 이혼을 발표하면서다. 가수 장혜진 남편 강승호 대표는 김완선, 소방

snow113.longlove1.kr

2020/10/22 - [연예이슈] - 오연서 안재현 외도 루머와 각종 논란들

 

오연서 안재현 외도 루머와 각종 논란들

오연서 논란 오연서 안재현 외도는 사실무근 오연서 구혜선측 고소할 것[공식입장] 오연서 안재현 논란은 구혜선의 주장으로 제기되었다. 하지만, 오연서는 구혜선이 밝힌 오현서와 안재현의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