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이혼이유

 

이하늘 14개월 만에 이혼 이유는? 

 

 

(이하늘, 이하늘 부인)

이하늘 이혼보도가 났다. 이하늘 이혼이 충격적인건 불과 결혼 1 4개월만에 합의이혼이란 점 때문이다. 

 

 

 

이하늘은 2018 10 10 11년간 교제 해 온 일반인 여자 친구와 결혼했다. 이하늘 결혼 당시 무려 17살의 나이차를 극복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다. 

 

 

 

 

 

이하늘이 이혼소식은 24일 자정즘 공개되었다. 24일 이하늘 소속사는 래퍼 이하늘이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 과정을 밟았다고 전했다.

 

 

 

가수 이하늘은 올해 나이 50세로 지난 1994년 DJ DOC ‘슈퍼맨의 비애’로 데뷔했다. 이후 2018년 11년 열애 끝에 17살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슬하에 자녀는 없다.

앞서 ‘불타는청춘’에 출연한 이하늘은 “그동안 과연 둘 다 행복할 수 있을까하는 시간이 길었다면, 이제는 그래도 가보자고 했다. 나 하나만 봐온 사람이다. 결정은 늦었지만, 결정을 내리기까지 오래 기다리게 했지만 이제는 꽃길만 걷게 제가 길을 또 열심히 만들 거다. 사랑한다”라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고백했다.

 

이어 지금의 아내에 대해 “제가 제일 기댈 수 있고 의지할 수 있고 편안한 친구다. 제가 사건사고도 많았고 힘들 때도 많았는데 그럴 때 옆에 있어줬던 친구다. 얼마나 같이 많은 산을 넘었겠냐"고 고마움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었다.

하지만, 오늘 이하늘은 11년을 기다려주었고 힘겨운 시기에도 항상 옆을 지켜준 편안한 친구같은 아내와 결별을 고했다. 이하늘은 결혼을 축하해주고 응원해준 많은 사람에게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입장을 밝혔고 이하늘과 아내 두 사람은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하늘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분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는 입장도 전했다.

 

 

 

 

<이하늘 프로필>

 

이하늘 나이 : 50(1971 5 3)

이하늘 본명 : 이근배

이하늘 데뷔 : 1994(DJ DOC)

이하늘은 철이와 미애 이후 현역 가수 생활을 마치고 음반 제작자로 도전하기 위해 준비를 해나가던 신철이 1993년 이하늘이 일하던 나이트클럽을 방문했다가 그의 열정적인 랩을 보고 강렬한 인상을 받아 데뷔를 시켰다고 한다.

 

 

 

이하늘 키 : 176cm

이하늘 소속사: 부다 사운드 

이하늘의 이혼이유로는 무려 17년이란 나이차를 극복하지 못했던 것은 아닌가 추정해본다. 또한 11년이란 긴 열애 기간 역시 결혼생활에서는 걸림돌이 되지 않았을까 추측해본다.

 

 

어쨌든, 결혼도 힘들지만 그 결혼을 이어간다는 것 역시 정말로 힘든 일이란 생각이 든다. 이미 합의 이혼에 이른 이하늘과 아내의 삶이 하루빨리 정상적인 삶의 궤도로 돌아오길 바래본다. 

 

 

 

 

이하늘은 1994년 그룹 DJ DOC 원년 멤버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으며 슈퍼맨의 비애, 머피의 법칙, 여름이야기, 나 이런 사람이야 등 여러 히트곡을 내며 큰 사랑을 받았었다. 최근에는 낚시광인 이하늘이 낚시하는 조사의 모습을 통해서 여러방송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이하늘 강원래 디스 사건

부치지못한편지 가사, 강원래 향한 이하늘의 분노 

과거 이하늘과 강원래의 관계가 방송을 통해 공개되면서 파문이 일었던 적이 있었다.

DJ DOC 7집 앨범 '풍류'에 수록된 곡 '부치지 못한 편지'의 가사가 멤버 이하늘의 실제 이야기로 알려졌었고,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었다. '부치지 못한 편지' DJ DOC의 멤버 이하늘이 과거 여자친구를 친한 연예인에게 뺏긴 내용을 담고 있다.

 

 

이 곡에서 DJ DOC "(그녀의) 집 앞에 도착해 초인종을 눌렀지만 폭풍전야처럼 고요한 침묵만이, 다시 문을 두드렸지 그 때 안에서 조그맣게 들려오는 남자소리"라며 "창문을 깼어 들어갔어 순간 쫄아있는 네 얼굴을 봤어 난 순간 돌았고 넌 튀었어"라고 말하고 있다. 

특히 "이 여자 저 여자를 놀이기구처럼 갈아탔던 네가 방송에 나와 그녀가 양다리였다고 다시 상처를 주네"라는 가사에서는 해당 남성이 연예인임을 증명하고 있다.

 

 

이어 노래에서 이하늘은 "네 덕분에 그녀를 알지 못하는 진짜 XX 같은 것들이 그녀에게 삿대질을 해"라며 "나랑 풀었다고 풀긴 뭘 풀어 이 XX. 나 혼자 푼 거야 어쩔 수 없는 용서 비슷한 거"라고 해당 남성을 향한 분노를 드러냈다. 

 

 

 

 

 

이 노래를 들은 네티즌들은 '부치지 못한 편지'의 대상이 강원래일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이유인 즉 강원래가 지난 3 MBC의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과거 이하늘의 여자친구를 뺏은 적이 있냐"는 질문에 시인한 적이 있기 때문이었다. 

 

 

그 당시 강원래는 "이하늘과 사귀고 있는 줄 몰랐고 그 여자분이 상당히 세게 대쉬했었다" "여자분 집에 갔는데 이하늘과 김창렬이 와서 문을 두드렸다"고 말했다. 

 

 

 

 

이하늘과 강원래의 관계가 누리꾼들에게 알려지면서 "강원래는 어떻게 이런 일을 아무렇지도 않게 방송에 나와서 말 했는지 황당하다", "이하늘이 충격이 많이 컸나 보다", "왜 강원래 디스곡을 만들었는지 알 것 같다", "지금 강원래는 잘 살고 있는데" 등의 싸늘한 반응이 이어졌었다.

 

 

 

 

 

 

 

 

2020/10/10 - [연예이슈] - 오인혜 사망과 자살이유 재조명

 

오인혜 사망과 자살이유 재조명

오인혜 사망, 오인혜 자살이유? [오인혜 프로필] 오인혜 직업 : 영화배우, 탤런트 오인혜 나이 : 37살(1984년 1월 4일) 오인혜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오인혜 데뷔 : 2011년 영�

snow113.longlove1.kr

2020/10/10 - [연예이슈] - 지주연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현우 우다사 만남 화제

 

지주연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현우 우다사 만남 화제

지주연 이혼나이 <지주연 프로필> 지주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지주연 나이 : 35살(1986년 02월 08일) 지주연 고향 : 서울 지주연 키 : 신체 170cm, 50kg 지주연 학력 :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

snow113.longlove1.kr

2020/10/06 - [연예이슈] - 나혼자 산다. 김광규 집 재산 가발 화제

 

나혼자 산다. 김광규 집 재산 가발 화제

나혼자 산다 김광규 집 위치 아파트 가발 하차 전세사기 나혼자 산다를 통해 재발견 된 김광규는 대중적인 스타로 자리 잡았는데요. 이에 그가 촬영당시 집 위치와 아파트등이 화재가 되기도 했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