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주연 이혼나이 

 

<지주연 프로필> 

지주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지주연 나이 : 35살(1986년 02월 08일)

지주연 고향 : 서울

지주연 키 : 신체 170cm, 50kg

지주연 학력 :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

지주연 결혼 : 2018년, 이혼 : 2019년

지주연 소속사 : 티아이콘텐츠미디어그룹

지주연 데뷔 : 2009 KBS 21기 공채 탤런트

 

우다사3 현우가 지주연의 가족과 첫 만남을 가졌다.

 

 

 

 

 

 

9일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 첫 방영됐다. 김용건-황신혜, 탁재훈-오현경, 이지훈-김선경, 현우-지주연 등 네 쌍의 커플이 각각의 '부캐'를 만들어 '한 집 살이'를 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현우는 지주연의 할머니, 어머니 등 3대가 함께 사는 집에 정식 초대돼 진땀나는 '예비 사위' 검증을 치렀다. 90세의 지주연 할머니에게 큰 절로 인사를 올린 현우는 직접 만든 떡 케이크로 환심을 샀다. 

이어 할머니는 "배우활동 하기가 어려운데 한달 수입은 어느정도 되냐"고 현우의 수입에 대해 돌직구로 물어봤다. 이에 현우는 당황하면서도 "일할때는 많게는 대기업 연봉만큼은 번다"고 차분하게 답했다.

 

 

 

 

 

 

<지주연 이혼> 

2019 11월 배우 지주연의 이혼고백이 비디오스타에서 공개되면서 큰 화제가 된 바 있었다. 이후 1년만인 2020 9 10일 우다사 3에 배우 지주연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지주연의 이름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배우 지주연은 지난 2009 KBS 공채 탤런트 21기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다함께 차차차> <파트너> <전설의 고향-가면귀> <당신만이 내사랑> 등에 출연했다.

 

지주연이 제대로 얼굴을 알리게 된 건 그녀의 이력이 공개되면서부터다. 지주연은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했다. 특히 tvN <문제적 남자> 출연 당시 IQ 156으로 멘사 회원 자격을 취득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2019 11 5일 방영된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이혼 사실을 고백했던 배우 지주연, 그 당시 결혼한 줄도 몰랐던 여배우 지주연의 이혼소식은 큰 화제였다. 

지주연은 2018 2월 일반인 남성과 조용히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일반인 남편을 배려해 가까운 가족과 지인에게만 결혼 사실을 알린 것이다. 

 

뒤늦게 사실이 알려지자, 지주연은 혼전 임신으로 결혼한 것이 아니며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었다. 하지만, 지주연은 결혼 1년만에 이혼하고 말았다. 지주연의 이혼이유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된 바가 없다. 

 

 

 

 

 

2019년 비디오스타 출연 당시, 지주연은 "제가 지난해 큰 일을 두 번 겪었다"고 말문을 열고 "작년에 제가 조용히 결혼을 했었는데 굉장히 짧은 시기 안에 이별을 하게 됐다"며 이혼을 고백했다.

 

지주연은 "배우로서 제가 만족할 만한 성과나, 성공하지 못했다는 생각이 한참 들었다. 그런 시기에 부모님들도 걱정하고 그래서 섣부른 선택을 했던 것 같다. 무언가의 도피이거나 다른 선택이 되는 걸로 결혼을 하게 되면 자기에 대한 믿음, 상대방에 대한 믿음이 없는 상태에서 하기 때문에 안 좋은 것 같다. 저를 돌아볼 수 있는 큰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지주연이 이혼 후 가장 힘들었던 점은, 부모님을 보는 일이었다고 한다. 지주연은 "연애 때 이별은 나만 힘들고 저만 아프고 힘들면 되는데 이건 부모님이 있더라. 제가 받아들이기 힘드니까 자꾸 '엄마 때문이다'라는 말을 하게 됐다.

 

제가 홧김에 한 말인데 엄마는 진짜 '나 때문에 저렇게 된 걸까' 생각하신다. 어떻게 보면 저보다 가장 상처받은 건 우리 가족이 아닐까 싶다"고 쓰린 속마음을 전했었다. 

 

 

 

 

 

 

 

 

 

 

 

 

2020/10/06 - [연예이슈] - 신은경 소속사와 문자내용 공개. 하와이 호화여행 화제

 

신은경 소속사와 문자내용 공개. 하와이 호화여행 화제

신은경 소속사 문자내용 공개 사건 정리 하와이 호화여행 작년 한해 신은경은 어느때보다 힘든 한해를 보냈을 텐데요. 연이은 폭로성 인터뷰와 고소 고발등 그 어느때보다 힘든 한해였을듯 하��

snow113.longlove1.kr

2020/10/06 - [연예이슈] - 류시원 이혼 소송 판결과 조폭딸 아내 논란

 

류시원 이혼 소송 판결과 조폭딸 아내 논란

류시원 이혼 소송 판결 부인 조폭딸? 한국과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류시원은 배용준과 함께 대표적인 한류스타이기도 한데요. 또한 그는 경상북도 안동 출신으로 예전 엘리자베스 여왕의 �

snow113.longlove1.kr

2020/09/20 - [연예이슈] - 연예인 마약사건 전창걸 김성민 재조명

 

연예인 마약사건 전창걸 김성민 재조명

연예인 마약 사건 전창걸 김성민 대마초 코미디언 출신 배우 전창걸과 배우 김성민이 대마초를 건네 받은 것과 관련 서로 조금 다른 입장 차이를 보였었죠. 사건 당시 필로폰 상습 투약 및 대마�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