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남편 정승민 직업

 


모델 겸 배우 장윤주의 남편 정승민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는데요. 장윤주는 지난 방송된 SBS ‘힐링캠프 500인’에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금성무를 좋아했다. 나무 만지는 남자를 좋아한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장윤주는 이어 “자아나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마음적으로 건강한 사람이 좋더라”며 “그런 사람들에게 더욱 매력을 느꼈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MC 광희는 “그런 분을 어디서 찾느냐”고 묻자, 장윤주는 “찾았다”며 미소를 지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촬영장에는 “윤주야”라는 남성의 목소리와 함께 장윤주의 남편인 디자이너 정승민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정승민은 영상을 통해 “제가 4살 연하다. 디자이너다”라고 소개를 했습니다.

 

 

 

이어 정승민은 장윤주의 첫 인상에 대해 “스태프가 20명 넘게 기다리고 있었는데 1시간이나 늦었다”라며 “‘안 되겠다’라고 생각했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정승민은 “한 시간 늦게 와서 촬영하는데 (장윤주가) 눈빛이 바뀌더라”며 “되게 멋있다고 생각했다.

 

 

 

 

 

일하는 모습에서 반전 매력을 느꼈다”고 밝혔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정승민 또한 장윤주와의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정승민은 “(장윤주가) 나한테 돈 때문에 만나냐고 한 적이 있다. 나도 내 앞가림할 만큼 버는데 그렇게 말하더라”며 “돈이 목적이었으면 벌써 돈만 챙겼겠지 않냐.

 

 

 

돈은 있다가도 없는 것이고 없다가도 있는 것이라며 내가 엄청 발끈했다. 내가 화를 냈는데 미안하다고 하더라”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장윤주는 “그 시절 나는 비뚤어져 있었다. 사회적으로 쌓아놓은 것이 있다 보니

 

 

 

 

 

 

인간 장윤주보다 모델 장윤주를 만났던 사람도 있었다”며 “또 쏙 빼먹고 가버리면 어쩌나 그런 상처가 생길까 두려웠다”고 말해 당시 상황을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장윤주는 “남편이 진지하게 만나고 싶다고 했을 때가 내 생일이었다.

 

 

그런데 내가 결혼 아니면 만나고 싶지 않다고 했다. 나를 어떻게 한 번 해볼까 하는 마음이면 가라고 했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장윤주는 그런 자신의 말에 정승민이 “사람이 만나봐야 알지 않냐”고 솔직하게 어필했다고 밝히면서 교제 6개월 만에 결혼을 하게 된 러브스토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2020/09/06 - [연예이슈] - 안재욱 부인 최현주 근황과 딸

 

안재욱 부인 최현주 근황과 딸

안재욱 최현주 부부가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안재욱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결혼기념일 2주년 6월 1일. 맛난 식사 선물. 최현주 안재욱 사랑합니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

snow113.longlove1.kr

2020/09/06 - [연예이슈] - 유이 이상윤 결별 이유 재조명

 

유이 이상윤 결별 이유 재조명

가수 겸 배우 유이가 배우 이상윤과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유이 소속사 측은 “유이가 이상윤과 결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두 사람이 드라마 등 바쁜 일정 때문에 자연스럽��

snow113.longlove1.kr

2020/09/06 - [연예이슈] - 이천희 전혜진 결혼과 집안 가구들 화제

 

이천희 전혜진 결혼과 집안 가구들 화제

이천희의 아내인 배우 전혜진이 2년만에 연예계에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소속사는 "19년차 베테랑 연기자 전혜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는데요. 전혜진은 BF��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